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스마일 클럽을 이용하는 이유와 쇼핑 꿀팁

쇼핑정보

by 보헤미안827 2020. 5. 8. 15:1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용하는 스마일 클럽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스마일 클럽은 옥션/지마켓/지구 사이트에서 VVIP (최고등급) 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한 달 무료 이용을 해보고 크게 쓸모가 없을 것 같아 망설이다가 유료 회원으로 전환했는데 만족스러워서 올해도 연장을 했습니다^^

재가입한 가장 큰 이유, 손해볼 것이 없다는 점입니다. 연회비가 3만 원이지만 스마일캐시를 3만5천원 즉시 지급해 줍니다. 첫 가입시에는 3만7천원이 지급되고 매년 연장시에는 3만5천원이 지급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연간 최소 15회 이상은 옥션/지마켓/지구 사이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스마일 캐시를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참고로 스마일캐시는 앞서 말씀드린 사이트 세 곳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캐시입니다.

기존에 스마일 캐시가 1만8천원 정도 있었고 이번에 스마일 클럽 재가입을 하면서 3만5천원이 충전되어 5만 원 가까이 캐시가 쌓였네요^^ 캐시는 현금으로 충전할 수도 있고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보통 7~8%씩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현금 충전 보다 훨씬 이득입니다. 저 역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가끔씩 사서 충전해 놓습니다.

스마일 페이로 결제시 최대 3%까지 상시 적립이 가능하고 최고 등급으로 12% 할인 가능, 스마일배송 상품 무료배송, 장보기 할인, 365 배달 할인까지 상당히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옥션/지마켓/지구 사이트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이나 스마일클럽 가입 예정이거나 가입하신 분들은 연회비 단 돈 5천 원인 스마일카드도 함께 사용하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2% 적립, 그 외 가맹점에서 사용시 1% 적립되는 카드입니다. 적립 한도는 무제한이고 당연히 코스트코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가 저한테 돈 주는 것도 아닌데 너무 열심히 홍보했나요^^

그리고 요즘 e-book 많이들 보시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YES24 북클럽 최대 2개월까지 무료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는 정기결제가 되니 쭉 이용하실 분들은 이용하시고 아니다 생각 들면 바로 해지하면 됩니다.

저는 특히 이 서비스가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배달음식 상시 3천 원 할인이 제공됩니다^^ 요즘 배달 음식이 많이 비싸졌죠? 요기요나 배달의 민족에서 떼는 수수료+배달 대행 수수료 때문에 음식 값이 올라가고 그 몫은 자연스럽게 자영업자와 소비자가 가져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안타까워요.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시대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것을.. 소비자들도 요즘 전화로 주문을 잘 안하잖아요. 언제든지 모바일로 쉽게 메뉴를 보고 바로 바로 주문을 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PC에서는 배달 주문이 안되고 모바일에서 가능합니다. 배달 카테고리로 들어가서 즉시 주문이 가능한 메뉴를 서치 후에 주문을 하면서 할인쿠폰을 적용시키면 됩니다. 

실제로 제가 주문했던 영수증입니다. 3천 원이 할인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렇게 항공권 할인, 숙박 할인, 도서 할인 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현재까지 받은 총 누적 혜택은 111,228원이라고 하네요^^ 제가 보기엔 그정도는 아닌 것 같고 제가 2년 동안 냈던 연회비는 혜택 금액에서 빼야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이득은 이득이죠. 아무튼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주변에 추천할거냐고 물으면 Y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