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치 있는 인벤토리: 콘텐츠 없음!

돈 버는 이야기

by 보헤미안827 2020. 5. 26. 16:02

본문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한지 두어달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지금까지 두 번 거절 당했습니다. 처음 거절 사유는 "과도한 광고 게시"였습니다.  거절 당한 뒤에 제가 게시했던 게시물 중 제휴광고가 포함되어 있었던 글을 수정하고 재심사를 요청했더니 이번에는 "가치 있는 인벤토리: 콘텐츠 없음" 으로 거절되었네요.

역시 사람들이 애드센스 승인을 애드고시 합격으로 부르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사실 카카오 애드핏의 경우 한 번 거절 당한 뒤로 20개 이상의 글을 꾸준히 올렸더니 승인이 됐거든요. 애드 고시를 합격하려면 한 가지 카테고리(주제)를 집중적으로 공략해서 쓸모 있는 정보를 올려주는게 좋다고 하는데 저의 경우 워낙 잡다한 것에 관심이 많기도 하고(잡블로그) 하라는대로 하지 않는 청개구리같은 기질이 있다 보니...^^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애드고시 드디어 통과했어요~", "애드고시 통과하는 법", "애드고시 도전기" 등 다양한 글이 있네요. 게다가 요즘에는 돈을 받고 통과시켜주는 업체까지 생겼으니... 이번에 재검토 요청하기 전에는 정말 사람들에게 도움되는 글을 많이 올려야 되겠습니다. 역시 수익형 블로그 운영은 어렵네요~ 일기장처럼 쓰는 것도 아니고 사람들의 유입을 많이 늘려야 하는데. 공부를 엄청나게 해야할 듯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 날때까지 화이팅 하겠습니다! 팁을 아시는 분들 공유 좀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