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스x테라펀딩 부동산 소액투자 벌써 세번째 상환지연 및 연체

돈 버는 이야기

by 보헤미안827 2020. 5. 29. 10:4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x테라펀딩 부동산 소액투자 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저는 총 여덟 번의 토스 부동산 소액투자를 했고 이미 세 개의 상품이 상환 완료 되었습니다. 

단 한 건의 원금 손실도 없었다는 통계 자료를 믿고 시작한 토스 부동산 소액투자, 요즘에는 상환지연과 연체가 많아 많은 투자자들이 불안해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처음 상환 지연이 되었던 것은 제2857차 제주 해안동 다세대주택 신축사업 리파이낸싱 상품이었습니다. 다행히 며칠 내로 원금 상환이 되어 안심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후... 얼마 전 포스팅 했었던 제3403차 양주 회정동 오피스텔 및 다세대 신축사업 리파이낸싱 상품이 상환지연->연체가 되었고 원금을 돌려 받을 수 없을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저는 투자금액이 10만원으로 굉장히 소액이지만 300만원, 500만원, 혹은 그 이상 투자하신 분들도 많아 걱정입니다. 그리고 얼마 후 제3339차 양평 용문역 인근 타운하우스 신축사업 리파이낸싱 2차 상품이 상환 지연 되었습니다. 문제가 생겼던 상품의 투자사는 모두 테라펀딩입니다.

 

양평 용문역 인근 타운하우스 신축사업 리파이낸싱 상품 상환 지연과 관련된 공지사항입니다. 연체까지 가지 않고 정상적으로 상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토스 부동산 소액투자는 손 떼려고 합니다. '돈 버는 이야기' 카테고리에 본의 아니게 '돈 잃는 이야기'를 썼네요. 남은 상품들 상환 완료 되면 해외 주식이나 사야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