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락토비프 모유 유산균 효과 굿!

쇼핑후기

by 보헤미안827 2020. 6. 29. 14:52

본문

반응형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락토비프 300억 60정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두 달째 복용하고 있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락토비프[Lactobif probiotics]에 대한 후기를 올려보고자 합니다^^ 사실 유산균을 꾸준히 복용한지는 일 년이 채 안됩니다. 계기는 잦은 변비, 장 트러블, 면역력 저하, 항문질환 등이 있었네요.(끔찍합니다..) 평소에 위장 기능이 좋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극단적으로 다이어트를 했었고 찬물을 즐겨 마셨으며 자극적인 음식도 많이 먹었습니다. 정말 나쁜 습관이었죠 ㅠㅠ 1년 동안 종근당건강, CJ 등에서 나온 가루 형태의 유산균과 식이섬유 (차전자피 가루를 물에 타서 마셨어요~) 를 쭉 먹다가 지인에게 추천 받아서 모유 유산균을 사봤네요^^

 

 

 

추천 받은 제품은 바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에서 나온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300억) 입니다. 가루 형태의 유산균 보다 좋은 점은 캡슐로 되어 있기 때문에 유산균이 장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다고 해요.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에 약하기 때문에 캡슐 형태가 좋다고 합니다.

 

 

기대를 갖고 먹어본 락토비프 300억! 무려 유산균이 300억입니다. 일부러 두 달 복용해 보고 쓰는 후기인데요,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저는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자극적인 음식과 찬 물을 좋아하는 건 여전한데 변이 건강해진 느낌이랄까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10캡슐씩 6매로, 총 60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하루에 한 알을 복용하면 되니까 두 달치겠죠~ 포장도 마음에 드는 모유 유산균입니다^^

 

 

캡슐 크기도 약국에서 파는 종합감기약 정도라서 쉽게 넘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습니다. 물론 시중에 파는 가루 형태의 유산균도 맛있어서 잘 먹었긴 했어요. 어제 알약을 열어서 가루 맛을 봤는데 이건 정말 맛이 없더라고요. 쓸데 없는 호기심에 한 번 시도해 봤습니다^^ 아무튼 두 달 복용 결과 대만족이니 여러분들도 꼭 챙겨 드시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위장에 문제가 없더라도 유산균은 꼭 챙겨 드셔야 합니다^^

 

* 참고로 공복에 드시는게 좋다고 하니 아침 식전 1시간 또는 취침 전에 섭취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락토비프 300억 60정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