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묘한 이야기x스파오 콜라보 출시~

쇼핑정보

by 보헤미안827 2020. 5. 18. 14:58

본문

반응형

여러분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시나요? 저는 작년에 넷플릭스 가입해서 이것저것 열심히 보고 있는데 그중에서 기묘한 이야기가 정말 재밌더라고요. 기묘한 이야기는 평화롭던 호킨스 마을에서 윌바이어스라는 아이가 실종되면서 생기는 기묘한 이야기들이 주제인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이 어린이들이라 유치하고 재미 없진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며칠 만에 시즌 3까지 다 봤습니다^^ 지금은 목빠지게 시즌 4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네요.

 

 

 

 

기묘한 이야기는 나이키와도 콜라보 했던 적이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했었죠^^ 저도 후드티 하나 소장하고 있습니다. 나이키x기묘한이야기 콜라보 제품 중 테일윈드79가 제 취향 저격이지만 가격이 비싸서 구매는 못했네요.

 

 

나이키x기묘한이야기 콜라보

 

 

이번에는 스파오에서 이렇게 기묘한이야기 콜라보 의류를 출시했네요. 모델들이 매력적이어서 더 눈길이 갑니다. 파자마, 반팔 티셔츠, 양말까지 출시되었고 파자마는 29,900원, 반팔 티셔츠는 19,900원, 양말은 3,900원으로 가격도 착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