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굽네 닭가슴살 만두로 맛있게 다이어트 하기

나의일상

by 보헤미안827 2020. 5. 14. 10:23

본문

반응형

 

 

요즘 제 최애 간식(?) 은 바로 이 굽네 닭가슴살 만두입니다. 다이어트 때문에 식사 대용으로 먹으려고 산건데 맛있어서 간식으로도 먹고 있습니다^^ 작년에 처음 알게 돼서 1년째 배송시켜 먹는 제품이에요. 다이어트를 어떻게 해야 맛있고 건강하게 할 수 있을까 많이 생각해 봤는데 예전에 정말 맛 없고 퍽퍽한 닭가슴살을 먹어본 적이 있어서 닭가슴살은 다시는 먹기 싫었거든요. 그러다 주변에서 닭가슴살 만두가 괜찮다는 말을 듣고 바로 주문해 봤는데 이렇게 계속 먹게될 줄 몰랐습니다.

 

 

 

한번에 10팩씩 주문해서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꺼내서 전자렌지에 3분 30초정도 돌리면 딱 알맞게 익어서 나옵니다. 고기만두, 김치만두 두 종류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만두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간장 없이도 적당히 간이 되어있는 맛이라 좋습니다. 만두피는 밀가루만 생각해봤지 메밀피는 생각도 못해봤는데요, 밀가루보다 훨씬 쫄깃하고 맛있어요. 고기 맛이나 식감도 닭가슴살인지 돼지고기인지 모를 정도로 부드럽습니다.

 

 

간장도 입맛대로 만들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간장, 양파, 식초, 다진마늘, 고춧가루를 넣고 만들어 먹습니다. 더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면 체다치즈와 같이 드시거나 부추 겉절이 등 얹어서 드시면 돼요. 저는 다이어트도 맛있게 해야한다고 생각해서 간장도 잘 먹고 샐러드 소스도 먹고 싶은 걸로 듬뿍 뿌려서 먹습니다^^ 이것 저것 다 따져서 식단을 짰는데 소스가 너무 소량이거나 맛이 없으면 먹기 싫어지더라고요. 그럼 저는 금방 포기를 하기 때문에....

 

 

샐러드에 보통 닭가슴살 슬라이스나 큐브, 스테이크 등을 잘라서 넣거나 닭가슴살이 질리면 연어나 소고기로 가끔씩 바꿔줍니다. 이번에는 굽네 닭가슴살 만두랑 같이 먹었네요. 포만감도 생각 보다 상당히 오래 가서 좋습니다. 저 때문에 주변 사람들 다 구입하고 있네요. 이쯤 되면 굽네에서 저한테 상 줘야 할 것 같습니다^^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사드셔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