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트닷컴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당첨됐어요~

나의일상

by 보헤미안827 2020. 5. 15. 14:5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5월 11일에 아트닷컴에서 응모했던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보급형)에 당첨되었다는 문자가 왔더라고요. 아무 생각 없이 응모했는데 당첨 됐네요. 요즘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우울했는데 간만에 기쁜 소식이라 기분 좋습니다^^

 

 

 

 

무난하게 블랙 한켤레, 화이트 한켤레 응모했는데 화이트는 떨어지고 블랙(166800C)은 당첨 되었습니다. 예전에 런스타 하이크 x JW앤더슨 스니커즈 발매했을 때 홈페이지가 마비되어 아쉽게 구매 실패했었는데(결제까지 했지만 취소되었어요) 이번엔 당첨 되었네요^^ 보급형인데도 인기가 엄청난 것 같습니다. 역시 요즘 대세 스니커즈네요.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보급형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x JW앤더슨

 

첫번째 사진이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보급형이고 아래에 있는 사진이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x JW앤더슨입니다. 모양과 로고 색상, 디테일에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이 더 낫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개인적인 취향이 다 다르니. 그래도 일반형 제품보다는 콜라보 또는 한정판 제품이 항상 더 비싸고 인기 있는 것 같긴 합니다.

 

 

 

 

 

오늘 아침에 받아본 문자입니다. 응모한 것도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복권 당첨이라도 된 것 같은 얼떨떨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스니커즈 응모는 엔드클로딩, SNS, 카시나에도 몇번 하곤 했었는데 항상 떨어졌었거든요. 아무튼 기분 좋습니다.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서 아트닷컴에 들어가서 구매 방법을 다시 확인했습니다.

 

 

 

 

[마이페이지]-[쇼핑수첩]-[나의 이벤트] 응모현황에 들어가 보니 결제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매장 픽업으로 응모한거라 매장에 방문하면서 결제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그랬으면 큰일날 뻔 했습니다. 오늘 오후 6시까지 꼭 결제를 마쳐야 하고 픽업은 5월 15일~5월 21일 영업 종료시까지 해야 하더라고요.

 

 

 

 

무사히 이렇게 결제를 마쳤고 이제 찾으러 갈 일만 남았네요^^ 그런데 집에서 좀 멀어서 버스를 타고 한참 가야 한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첫 당첨이 온라인 구매가 아닌 매장 픽업이라니. 내일 비가 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신나게(?) 신발 픽업하고 상세 후기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번에 당첨 되지 않으신 분들 다음 기회에 꼭 당첨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