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트닷컴(ABC마트)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수령기

쇼핑후기

by 보헤미안827 2020. 5. 16. 16:5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트닷컴에서 당첨된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스니커즈를 수령하기 위해 신촌에 잠시 들렀습니다. 버스를 타고 다녀올까 하다가 너무 귀찮아서 운전해서 다녀왔네요^^ 원래는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9층 매장에서 수령하기로 되어있었는데 오늘 아침에 수령 장소가 ABC마트 GS 신촌점으로 변경되었다고 문자가 와서 신촌 현대백화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조금 걸었습니다. 신촌 현대백화점 주차 한시간까지 무료라서 좋네요^^

 

 

저는 신촌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여기예요^^ 예전에 신촌에서 친구들을 만날때 항상 여기서 만나곤 했었습니다. 신촌 유플렉스 빨간 거울 앞 만남의 장소 모르면 간첩! 오랜만에 나왔는데 날씨가 조금 울적하네요.

 

 

 

 

 

수령 장소인 ABC마트 GS신촌점에 도착을 했습니다. 본인 확인 절차를 끝내고 신발을 수령했습니다. (대리 수령 불가) 커피 한 잔 하고 싶었지만 집으로 그냥 바로 돌아왔습니다. 오는 길에는 역시 차가 조금 막히더라고요.

 

 

오늘 받아온 따끈따끈한 새 신발 드디어 개봉해 보겠습니다. 아까 이미 제품 불량 여부와 사이즈 확인 때문에 매장에서 열어 보긴 했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고 신어볼 생각 하니 설레더라고요^^

 

 

드디어 개봉~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훨씬 예쁩니다. 무게감이 있긴 하지만 신발 굽 때문에 키가 커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조금은 감안해야 될 것 같네요.

 

 

이 신발은 뭐니뭐니 해도 밑창이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특히 앞쪽 고무 색깔이 신발을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어 주네요. 개인적으로 취향 저격입니다^^

 

 

신발 뒤쪽 별 로고도 귀엽습니다. JW 앤더슨과 콜라보 했던 런스타 하이크의 빨간색 별이 저는 좀 더 마음에 들긴 하지만 하얀 별도 깔끔하니 예쁘네요.

 

 

이렇게 안쪽에 사이즈 택이 있습니다. 생산지는 베트남이네요^^ 

 

 

이렇게 보니 신발 앞코 부분이 정말 예쁘네요. 생고무 밑창이 살짝 보이는게 아주 매력적입니다. 신발 앞 부분 사진만 몇 장을 찍었나 모르겠습니다.

 

 

집에서 이렇게 신어봤습니다^^ 손으로 들어봤을 때 무게감이 상당했는데 막상 신으니 그 정도는 아니네요. 사이즈는 정사이즈지만 많은 패션 피플들은 5~10mm 크게 신는다고 합니다. 운동화 끈을 꽉 매고 신는게 요즘 유행이잖아요^^ 저는 신발을 크게 신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정사이즈로 구매했는데 두꺼운 양말을 신고도 잘 맞더라고요. 모처럼 기분 좋은 구매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